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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X BOOST]   맥스클린/맥스부스터 사용후기입니다.

김재우 | 깜씨
2016-01-06 18:45     댓글:11    읽음:3717   
18193 포인트    8 게시글    86 댓글   


 

 

안녕하세요~

 

앞전에 맥스클린/맥스부스터 구입을 하고 인증포토를 올렸었죠~

(링크 걸어드립니다.)

http://www.rpmembers.co.kr/board/board_disp.asp?act=&board=G010&word=&page=1&board_idx=6299

 

" 어머! 저건! 사야해~ " 였던 그 상품....후기 올려드립니다.

 

글 올리기가 엇박으로 올라가기에....결과표를 먼저 보시고 글 보셔도 무관합니다 ^^

 

테스트 차량은 사제터보차량이고요..꽤 큰 빅터빈이 들어갑니다.

터보차량이기에 서킷들어가기에 더더욱 관리를 해줍니다.

ㅎㅓㄴ ㅏ......

개인적인 사정으로 일주일에 시동 한번, 밧데리 탈거를 반복..

두달정도를 그리 지하주차장에 방치를 해두었습니다.

고급휘발유를 쓴다고 하나 지하주차장 특성이 있으며, 시설은 기계장치에 의하여 평균 온도 12~17도정도입니다.

약재창고가 같이 있기에 봄날씨같은 조건으로 운영중입니다.

 

고급휘발유를 사용한다고는 하나...옥탄부스트를 넣는다고는 하나 기름탱크의 만땅이어도 빈공간이 있죠.

이렇게 운행없이 간혹 시동만 걸어주면 시동과 동시에 어떤차든 매연같은 퀘퀘한 냄새와 함께 매연이 나옵니다.

제 차량 같은 경우는 더 했죠.

엄청 달리고 와서 한참 후열 후 밧데리 탈거하고 방치했으니...

오일은 XPR20-50입니다.

교환후 2달동안 300~350km정도 탄듯합니다.

 

정기검사를 위하여~ 지하주차장에서 끌고 나와서 혼자 드라이빙도 하였고~적당히 워밍업이 된듯하여

검사소를 들어갔습니다.

 

첨부사진 Before 보다 더 심했습니다. 아는곳이라 4번째 돌린 결과 나온 출력종이거든요.

고민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한달내로 다시 받아야하기 때문에...

고급유만땅에 옥탄 두어통 넣고 쫌 바람이나 쉐러 갔다와야하나...너무 차를 안탔나 싶더라고요..

 

하지만, 사회생활을 하는 봉급쟁이인만큼 지나친 휴가는 위험하죠.ㅎㅎㅎㅎ

위나 아래로 눈치도 정도껏 봐야하고..

보라색같은 남자분과 통화를 하기로 합니다.

늘 좋은 제품을 판매해주시는 퍼플人....ㅎㅎ 대X님이시겠죵~

 

한참 통화후에 맥스클린과 부스트를 몇통 삽니다..

물건이 도착하고, 퇴근때 먼저 맥스클린 반통을 첨가하고 기름 적당히 넣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조금 농후하게 하기 위해서 맥스클린 50%+고급유35L~40L정도 비율로 사용하기로 합니다.
일주일에 5일을 저녁마다 밤마실 나가듯 조용히 차를 끌고 외곽으로~ 또는 자유한 자유로로 떠납니다....
한 5일정도를 맥스클린빨로 다니고 이제 맥스부스터를 첨가하기로 하고~
직영주유소를 들려서 제리캔(25L)에 고급유 가득 사온 다음...맥스부스터 50%..반통을 넣기로 합니다.


상당히 농후하죠...."이러다 빽파이어라도 나오는거 아냐?" 라고 잠시 생각을 했지만..
V8 NA를 탈때도 수평터보를 탈때도 빽파이어는 못봤던 내가 아닌가...라고 마음이 생각이 접어지네요 ㅎㅎ


생각해보면 타브랜드 옥탄을 차에 싣고 다니면서 늘 넣었는데 무슨 말도 안되는 생각인가 싶네요.
맥스부스터를 섞은 제리캔을 차에 꼽고 다시 4~5일을 반복하며 타고 다닙니다.

 

그리고 대망의 재검사일이 찾아왔네요.
검사일전날 엔진오일도 1000km를 탔으니 교환을 하게 됩니다.
겨울엔 차량운행이 없기에...저렴한 모빌1 Racing 0w50으로 교환을 하였고
(겨울이라 운행은 거진 없겠지만, 오일의 펀치력은 모르겠으나 묵직하지도 않고 가벼움니 이시기에는 좋습니다..
오일고민 쫌 했는데 작년에는 5w40을 넣고,4/4분기 100km탔는데 퍼플협력점에서 점도무너짐..이란 소리 듣고 바로 뺐거든요.)

 

검사장으로 출발합니다.
다시 검사장으로 오기도 귀찮고~ 한방에 통과가 되길 바라며~
담배 한모금에 위로를 합니다....

 

결과는~

After 사진처럼 보시다시피 수치가 많이 내려갔죠.
일반차량이라면 효과가 더 있을거라 사료됩니다.

그냥 재미로 글 읽으시라고 길게 한번 적어보았네요~ ㅎㅎ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으나...한번 넣어볼까~ 고민중이신 분들은...

 

 

 

" 어머! 저건! 사야해~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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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민 | 젊은오빠찰스
2016-01-07 06:28 63568P

장문의 후기 정말 대단하시네요~

저건 사야해~이 문구 눈에 확 들어오네요 ㅎㅎㅎ

다음에 기회가 되면 사야겠다는 충동이 드네요 ㅋㅋㅋ



로얄퍼플 | 짱^0^
2016-01-07 11:17 1315898P

검사 무사히 통과 하셨군요 축하(?) 드립니다^^

기본적인 지식만으로 조언을 해드렸는데

배기가스가 많이 줄어 들어 다행 입니다~



김재우 | 깜씨
2016-01-08 01:23 18193P

철민님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제품 확실한 자료공개로 널리널리 알려야죠^^

일반차량은 세정효과가 더 있을걸로 사료됩니다~

다음번에는 v8 슈퍼차져에 써보도록 할 생각이고요..좋은 결과 나오면 또 올려야죠~



김재우 | 깜씨
2016-01-08 01:34 18193P

"짱"

 

시간이 많이 없고 촉박해서..걱정이 많았는데 커미컬로 한번 대처해보자는 말에 진행이 잘 되어 다행이에요 ^^

일단 제가 물건 도착한날 체크를 해볼려고 차량 리프트 올려서 최종적으로 확인한게 산소센서랑 스포츠촉매였습니다.

스포츠촉매 때문에도 일반허용치보다 높고 지나치게 나올듯한데...

japan super GT전에 출전한 HKS gtr34 스페어차량 분해때 현지 지인 통해서 분해때 가져온 스포츠촉매인데..

스펙이 레이싱용에 일반 스포츠촉매 2배길이에 두갈래입니다.

11자형태에 제가 알기로는 150셀 두개 들어가있는데 가운데는 또 다르더라고요.

시판품이 아니라 일본HKS외엔 아무도 모릅니다.스펙없음.

어차피 전세계 어떤 스포츠촉매를 껴도 안될겁니다...대한민국 검사장에선.

촉매 나가면 집에 전시나 해둘 생각으로 내렸더니 아무이상없고..센서쪽 카본이 피라미드모양으로? 조금 누적이 되어 있더라고요.

핸X팀 티켓 있어서 쫌 재미나게 돌았더니 신경 못 쓰고 방치했나봅니다.

커미컬로 어느정도 잡힌듯 해요~ 좋은 제품입니다! ^^乃 정말 다행입니다. ㅎㅎ

 



정지훈 | 5050
2016-01-16 03:53 881273P

워~ 쀅 퐈이아~~~~~~~~devildevil

정확한비교자료와 자세한후기 재미나게 읽었습니다~

제가 써본 모빌레이싱 0w50. 쩜육 라세티수동 고알펨위주차량에 적용했었는데요.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일단 무겁지않은것만으로도 ㅠ.

물론 xpr 10w40보다 전체적인 만족도는 떨어졌죠.

가솔린 몰때는 맥스클린 종종 첨가했었는데,, 당시 부스터는 출시 안했었고..

지금은 가스차를 메인으로 몰다보니 넣을게 없네요 ..흣.



김재우 | 깜씨
2016-01-24 16:01 18193P

지훈님

 

빽퐈이아~~~!! 서킷에선 가끔 레드존 치고 악셀오프시 가끔 나옵니다 ㅎㅎ

파파팍~!! ^^

지훈님도 써보셨네요? 조금 주행해본 결과~악셀은 가볍습니다.겨울철 부콘 로우 1.35바.

딱 0w의 느낌이고요..모빌1 오일특성이 묽은감이 있어서 쓰기에는 편해요~

음...일단 2월에 교환할 예정인데 오일압과 온도가 상관관계가 있으니 잘 지켜 보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까지 버텨주나...참고로 E92 M3에 썼을때 고rpm으로 많이 타주니 3000km안되어서 뺐습니다.

온도가 높아지면 압은 내려가야하고 동일 온도상 압이 오른경우

점도깨짐(점도가 깨지진 않습니다만 묽어집니다.이후 자주 온도가 올라가죠.압 또한 오르며 떨어지지 않습니다.)

작년에 사용한 아우디순정유 캐X사의 5/40오일 또한 점도깨짐이라는 오일샵사장 말은 가설일뿐.

어찌 코로만 판단하는건지...대단합니다.긴가민가....잘 모르는 듯하여~

제가 확인하니 오일체커기에서 오일느낌이라기보다 물이 떨어지듯 뽑아내면 흘러버리기에

테스트지에 확인한것과 확실히 죽는 오일에 대한 설명을 해주니 그렇다 합니다.ㅋㅋㅋㅋ

그 후로는 그 오일샵 자가정비한 폐오일만 가져다 주고 오일거래는 안하게 되네요..신빙성이...ㅋㅋ

 

예전 미국에 있을때 딜러쉽운영자와 자주 만나서 얘기하고 그랬는데,배합특성이 그렇다고 하네요.

미국에는 모든 해외의 차량이 들어오는 곳이기에 규격을 만족하면서 초보나 노인까지도 구입에 지장없어야 한다는 내용도 많습니다.

큰마켓에 판매하는 이유 또한 이러한것이고요. 기본적인 오일류..

워낙 인건비가 비싼 나라이기도 하지만,우리나라 학교의 교육과는 다르게 가르치지 않는 실생활교육이 이루어집니다.

다방면으로..참 부럽습니다. 조카들이 배워오는 것을 봐도 

대학가서 한다는 토목계,기계,화확계등...할줄알기에 자가정비가 이루어지는것이고,

그렇지만 일반인처럼 아무것도 모르면 그냥 정비소 맏깁니다.

판매용 아마추어용 레이싱오일 제외하고는 경기차량은 모든 오일제조사가 그렇지만,

데이터 충족용이 많기에 판매와 포럼에는 없어요.

0w50도 판매오일에 레이싱(아마추어급부터~)에 써도 적합하다는 제품이고..

단점(연비,냉간시 예열,시내주행 및 고rpm)이 배제된다면 스포츠주행하는 분들이 막 쓰기에는 좋은것 같아요. 

 

특히 가성비!

 

로얄사잍트에 너무 타브랜드 얘기하는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만 비교라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운행 차량이 몇대 되어서 이것저것 재미나게 써보고 있습니다.

"중요한 "

이번에 로얄퍼플 첨가제는 처음 써보았어요~ 효과는 확실히 있습니다. 좋네요~ ^^

 

 

 



이상민 | 퍼플s
2016-02-21 22:03 14506P
써보신분 효과 보셨는지요ㅡㅡㅋㅋ

김재우 | 깜씨
2016-03-21 19:31 18193P

 이상민님  

효과는 있지요~ 미세한것들은 자잘하게 사람이 알아챌순 없을거에요~

단시간 보다는 장시간 지켜봐보세요..

저도 데이타 뽑기용으로 한박스 사서 사용중입니다.

초반에 첫 사용이 저정도 되니 써볼만하지 않나 싶습니다.

세정은 좋은듯하고~

옥탄은 일반차량이든 튜닝차량이든 스포츠카든 슈퍼카든 옥탄한계가 있기 때문에..

정유사 고급유 옥탄가이상 +-5%정도 되지 않나 싶고요..

그냥 더 세정이 좋아진다는?..

 

 

 



김종곤 | THE SUV SPORTAGE
2016-04-14 19:37 272352P
역시 이건 사야되나봐요...ㅎ

김재우 | 깜씨
2016-04-15 12:17 18193P

간만에 주문하러 들어왔다가 댓글 봤네요~ ^^

 

이건 사야합니다!! ㅎㅎ



이용희 | 케하로퍼
2017-01-23 18:58 52872P
후기 잘읽고 갑니다.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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