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정보검색
로얄퍼플동영상

로얄퍼플 공장 영상

로얄퍼플 | 짱^0^
2013-09-28 13:59     댓글:12    읽음:3378   
1297744 포인트    758 게시글    6700 댓글   
미국의 로얄퍼플사가 아주작은 소기업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더군요^^*
로얄퍼플 공장의 제품생산 동영상입니다.~~

+++++++++++++++++++++++++++++++++++
윤활유,야구,IT기기,트레킹

勿忘在莒


 

이전글 차가 날아오는 경우에는 대책이 없는듯....

다음글 비오는날 순정 K5 240Km질주!! 나 죽기 싫은데....;;;

목록으로 
김종곤 | THE SUV SPORTAGE
2013-09-29 06:48 267423P
오우 .. 공장 규모가 크네요~ 만드는 제품도 많고~

로얄퍼플 | 짱^0^
2013-09-29 10:21 1297744P
MARVELS !!ㅎㅎ(이건좀)
로얄퍼플이 모빌보다는 많이 작은 회사지만
그래도 공단 한켠의 소규모 공장은 아닙니다^^

정지훈 | 5050
2013-09-29 11:23 880454P
모빌규모는 좀 ^^;

김철민 | 젊은오빠찰스
2013-09-30 03:31 60420P
그동안 많은 합성유를 사용해오면서 이번에 로얄퍼플로 넘어 오게됐는데..동영상을보니 더욱 믿음이 가네요.

이번에 첨으로 로얄퍼플 오일 교체후 주행중입니다^^

안형준 | 삽찬정
2013-09-30 12:53 134959P
모빌,비피,쉘,코노코필립스,쉐브론,ENI,토탈은 ㄷㄷ 손가락안에서 노는 애들 입니다 ㅋㅋ
그에 반해 실험정신이 강한 로얄퍼플이 좀 더 나은 성능을 추구할거라 믿습니다 ^^

차희년 | 케빠오너
2013-11-07 10:36 178584P
엄청나네요~ ㅋㅋ

김철민 | 젊은오빠찰스
2013-11-10 02:50 60420P
퀘이커스테이트와도 비교하는 사람들이 있던데..퀘이커스테이트와 로얄퍼플 둘다 좋다고 하네요.
그래도 로얄퍼플이 더 좋겠죠?ㅋㅋㅋ

정지훈 | 5050
2013-11-10 08:46 880454P
거기는 고성능오일이 없지않나요?

김재우 | 깜씨
2014-05-16 18:14 18193P
뭔가 확장된 느낌인것 같아요...예전에 미국에 있을때 지나가다 쉰적 있었습니다.
많이 많이 규모 확장 되고 추가적인 좋은 오일류 내놓길 바랍니다 ㅎㅎ

로얄퍼플 | 짱^0^
2014-05-16 18:48 1297744P
 김재우님  작년쯤인가... 공장을 확장 했습니다~~^^

이상민 | 퍼플s
2014-07-02 23:22 14506P
우리나라도 이런공장 있을까요?

김철민 | 젊은오빠찰스
2014-07-04 07:15 60420P
로얄퍼플 본사에서 나중에는 저런 회사가 되지 않을까요?ㅋㅋㅋ


댓글을 다실려면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